Skip to content

삼일TALK

2015. 11. 21. 내용 갱신

2002년 중순~ 2010년 중순 이름 란에 적은 단어, 어구, 기호들

문병권 ... 하나님의 눈 떠나며 안타깝군요 호소 (한 분 성함과 직분)께 십계명 허탈 사형수 마지막 anonymity 무기명 무명의 마.지.막 글쓰기 아이디 (단어 입력 불능시 ㅁㅜ기명 ㅁㅜㄱㅣ명 ㅁㅜㄱㅣㅁㅕㅇ 무1기1명 등 이유가 전혀 생각나지 않는 무심코 늘려 적거나 숫자키 기입한 입력들) 글쓰기 . ____________ /][}>/[ ]>/{[{] {]{|<{] {)]|[}])} (등과 같이 최소 단위 입력수가 아니고 한글 음운이 아니도록 정한 정도 이외에 각각의 키 선택 이유가 전혀 생각나지 않는 무심코 빠르게 기입한 입력들) 누구나볼수있어 이름 쓰는 것도 꺼려집니다. 바르지 않다 느낍니다 바르지 않아서 말씀드려야겠기에 지우지않으셨으면 십계명 글자 뒤 성경구절 부탁드립니다 무입력 입력무 미입력 무기입 기입무 미작성 (주민번호 빌려 가입, 글 작성한다고 동생 허락을 받고 글에도 그러한 내용을 전한 동생 이름으로 작성한 글 잠시 후 삭제, 차단됨) (등등, 괄호 안 설명)
 
위와 같이 이름 란에 적고 글들 교회 게시판들에 게시했던 문병권입니다. 그러했던 제 글들과 제 이름과 아이디로만 작성했던 2015년 제 글들로든지 제게 전하는 내용이나 피해, 누명 등 해결할 것이 있으신 분들은 dispelfalse@inbox.com 제 이메일로 직접 연락이나 누구든 댓글 가능한 separatefromvice.wordpress.com 과 같은 글들 저장 separatefromvic.livejournal.com 블로그에 댓글 주십시오. 혹시라도 제 글 관련으로 조치하실 일이 있으시면 무작정 삭제나 차단 후 무응답 등 으로 미리 조치 하지 않아 주시기를 간청드립니다. 게시 비용을 바라시거나 제게 바른 요구 사항이 있으시면 성심껏 답장이나 해결 노력, 준행하겠으니 먼저 제게 직접 연락 주시기를 진정 바랍니다. 그럼 잘못 처리했던 일들 사죄드리고 삼일 교회 게시판 글들 가운데 창조주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말씀 바르도록 순종하시고 귀한 간증 전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귀한 날들 되세요.
 
문병권드림

2015.12.16. 이하 내용 추가, 2002년 중순~2010년 중순 이름 란에 적은 단어, 어구, 기호들 제목 추가

이곳에 추가로 강조드립니다. 제 게시글 삭제 당하거나 제 아이디 차단되는 일이 없기를 진정 간청드립니다. 그리고 누구시라도 제가 어찌해야 하는지 라든가 궁금하신 것이나 제게 전하는 내용이나 피해, 누명 등 해결할 것이 있으신 분들은 dispelfalse@inbox.com 제 이메일로 직접 연락이나 누구든 댓글 가능한 separatefromvice.wordpress.com 이나 같은 글들 저장 separatefromvic.livejournal.com 블로그에 댓글 주시기도 진정 진심으로 간절히 바랍니다. 바른 요구 사항에 성심껏 답장이나 해결 노력, 준행하겠습니다. 문병권작성

  • ?
    문병권 2016.01.30 13:10
    2016. 1.30. 갱신
    위에 등등으로 작성한 부분에 관해 추가합니다. 제 이름 드러내 작성한 글들도 2005년 말 있었지만 제가 작성했던 익명 글들 기간은 2003년 후반~ 2008년 9월초 까지입니다. 등등에는 대부분 기호나 극히 일부 단어, 어구가 좀 더 추가될 정도이고 이름 란에 작성한 거의 대부분의 단어, 어구들은 위에 작성했다고 기억합니다. 저는 전해드리는 사건 관련 글 작성, 발송, 게시 시 장난스럽지 않고 기독교 신앙 관련이나 죄는 옳지 않다는 내용이 들어간 진지한 내용의 글들만을 작성했습니다. 그러했던 제가 작성한 글들 외의 수 많았던 익명 및 다른 분들 글들은 제가 작성한 것이 아닙니다. 제 이름과 한번 제 동생 이름으로 가입해 글을 작성했던 일들 외에는 실명 같지 않은 단어, 어구, 기호들로만 이름 란에 작성했습니다. 그 한번 작성에 관해서 제 동생에게는 상세 글에 전하듯 당시 주민 번호를 빌려 가입해 글 작성한다는 사실을 전하고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글에 차단으로 주민 번호 빌려 가입한 사실과 제 이름을 드러내며 글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동생 주민 번호로 가입 작성했던 글은 거의 곧 삭제 당하고 차단 당했었습니다. 실명 확인하기 이전 삼일 교회 홈페이지는 주민등록번호 입력 란 두번째 1, 2 정도 입력 제한 있었던 듯도 하고 아닌 듯도 한데 다른 숫자는 무작위로 숫자를 채우고 끝자리 한자리 숫자만 재시도해 가면서 입력하다가 끝자리 숫자를 찾아 가입이 되었습니다. 제 주민 번호나 단 몇 개의 빌렸던 가입 주민 번호들은 당사자 분들에게도 허락 받고 가입하거나 앞 문장과 같이 대충 숫자 입력하고 끝자리 숫자 찾아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주민 번호 빌렸다거나 무작위 입력이라는 내용 정도로 가입 작성 제 글들에 가입 방법 사실대로 드러내 작성했었습니다. 게시 비용을 바라시거나 제게 바른 요구 사항이 있으시면 성심껏 답장이나 해결 노력, 준행하겠으니 먼저 제게 직접 연락 주시기를 진정 바랍니다. 제가 어찌해야 하는지 라든가 궁금하신 것이나 제게 전하는 내용, 제 잘못이나 피해, 누명 등 해결할 것이 있으신 분들은 전해드리듯 dispelfalse@inbox.com 제 이메일로 직접 연락이나 누구든 댓글 가능한 separatefromvice.wordpress.com 이나 같은 글들 저장 separatefromvic.livejournal.com 블로그에 댓글 주시기도 진정 진심으로 요청드립니다. 작성인 문병권

    2016.2.4.부터 2016.2.12.까지 가끔 갱신
    제가 이름 란에 작성했던 것에 관해 대부분 전해 왔고 위 블로그 글들에도 관련 진실, 사실들과 제 사죄 글 저장해 두었습니다. 삼일 교회 홈페이지에 관해 당시 제 요청 들어줄 수 있을 것으로 꽤 착각했던 삼일교회 회원아이디 관련 게시판, 2006년 당시 삼일교회 담임 목사님 이메일 주소로의 제 이메일 글 일부와 함께 주요 진실, 사실들로써 추가합니다. 제가 작성하고 저장한 글들 가운데 찾았습니다. 2004년 부터 제 글 삭제 당하는 일이 무척 늘어갔습니다. 제 글들 삭제 지시가 최초 있던 날짜를 저는 모르나 당시의 삼일교회 전임 담임 목사님 삭제 지시는 몇 개월 전 삼일교회 홈페이지 관리 중단하신 박성순 간사님으로 부터 들었던 일이 몇 차례 있었습니다. 예전 각각의 제 아이디 차단으로 전했듯 가입에 사용한 다른 분들 단 몇개의 주민 등록 번호가 있었습니다. 그것들 가운데에는 바로 지워지고 글도 못 써보고 차단된 아이디들의 주민등록번호들도 있었습니다. 그런 일들이 있던 당시 사용하고 빌리려던 주민등록번호 하나가 있었고 가입 했다가 허락없이 글 작성하면 안될 것 같아 탈퇴 요청드렸습니다. 당시 각각 사용 허락들을 받았던 주민등록번호들로 가입했던 아이디들이나 빌리려던 사실 전했던 주민등록번호 하나로 가입했던 아이디 하나까지 단 몇몇 다른 분들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했던 아이디들 이메일로나 회원 아이디 관련 게시판에 탈퇴, 삭제 요청하던 일들이 2005년, 2006년 꽤 있었습니다. 그것들과 함께 위 블로그 글들에도 전하듯 제가 삼일 교회 가장 널리 쓰이던 게시판들이나 회원 아이디 관련 게시판에 제가 사죄 및 과정 글 게시 및 삭제 금지 요청, 죄는 옳지 않다는 내용 글들 작성해갔던 일들도 이어졌습니다. 제가 어찌해야 하는지 라든가 궁금하신 것이나 제게 전하는 내용, 제 잘못이나 피해, 누명 등 해결할 것이 있으신 분들은 위와 같은 연락 강조 요청드립니다. 작성인 문병권

    2005.8.24.
    작성자 아이디
    제목 아이디
    l(생략) 아이디 탈퇴시켜주십시오.
    (생략)이라는 이름처럼 가입시 이름처럼 그냥 칸만 메운 메일주소입니다. (생략).com

    아래 두개는 주민번호 빌려서 가입했던 겁니다. 같이 탈퇴시켜 주십시오.
    비밀번호는 모두 같이 (생략) 입니다.
    l(생략) 가입이름 (생략) (금지어목록에 올라가있습니다.) (생략).com
    l(생략) 가입이름 (생략) (생략).com

    제 이름과 연락처는 밝히고 싶지 않은데 굳이 필요하시다면 전목사님께 여쭤보셨으면 합니다. (생략) 답글은 필요없고 탈퇴시키신 후 이글은 지우셔도 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05.11.03.
    아이디 e(생략) 메일 주소는 같습니다. 예전 1진 1팀이었던 문병권입니다. 오늘 가입했던 아이디 인데 탈퇴시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를 2005/11/03
    그리고 이 아이디들은 인터넷에 가입할 곳이 있다 전하면서 빌린 아이디들입니다. l(생략), l(생략), m(생략) 탈퇴시켜주십시오. 특히 지금 아이디를 e(생략) 탈퇴시켜주십시오. 이 주민번호는 허락을 받은 것이 아닙니다. 너무 급한 것 같아 다른 사람 알고 있던 주민번호를 썼으나 허락없이 남의 주민번호를 쓰면 안 될것 같아 가입만 했다가 이메일로 탈퇴 요청드린 것입니다. 오늘 글 쓴 것은 주민번호를 빌린 것입니다. 탈퇴 안시켜주고 글쓰기 막으셨으나 이해가 되기도 하지만 우선 남의 주민번호로 가입된 아이디들은 탈퇴시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06.1.2.
    목사님께서 (생략) 느낍니다.

    m(생략), s(생략), e(생략), l(생략), l(생략) 가운데 3개는 바로 지워진 아이디도 있고 글도 못 써보고 막힌 아이디도 있습니다. 빌렸거나 목사님께 빌린다 말씀드리던 (생략) 주민번호 이니 탈퇴시켜주십시오.
    탈퇴시켜주셔도 글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니 꼭 탈퇴시켜주십시오. 사죄드리고 싶으니 제 아이디는 (생략) 비밀 번호도 가르쳐주시고 글쓰기도 열어주십시오. 위 아이디들 탈퇴시켜주십시오. 예전엔 로그인만 되었는데 지금은 비밀번호를 잊었는지 로그인도 안 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앞에 것은 문1병권 뒤의 것은 (생략). 본인 맞습니다. 전화 연결이 안되는 군요 더 확인하고 싶으시면 전화주십시오. 메일은 이 주소이고 전화 번호입니다.(생략)
    예전엔 회원아이디 문의 게시판에도 부탁드리다가 이름도 막힌 상황인데 오해받기도 싫고 목사님께나 박성순간사 분께 메일로 가끔씩 쓰던 내용인데 안 들어주니 역시 목사님께서 허락해주셔야 합니다.

    2006.1.9.
    m(생략), s(생략), e(생략), l(생략), l(생략) 가운데 3개는 바로 지워진 아이디도 있고 글도 못 써보고 막힌 아이디도 있습니다. 빌렸거나 목사님께 빌린다 말씀드리던 (생략) 주민번호 이니 탈퇴시켜주십시오.
    탈퇴시켜주셔도 글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니 꼭 탈퇴시켜주십시오. 제 아이디는 (생략) 입니다.위 아이디들 탈퇴시켜주십시오. 예전엔 로그인만 되었는데 지금은 비밀번호를 잊었는지 로그인도 안 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앞에 것은 문1병권 뒤의 것은 (생략)으로 되어 있고 email 주소는 몇개는 (생략).com 으로 되어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생략)로도 더 궁금한 것은 물으셔도 됩니다.

    2006.1.23.
    (생략). 또한 글 쓸 수 있더라도 게시판에 함부로 써서도 안되는데 제것 아닌 아이디들은 탈퇴시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m(생략), s(생략), e(생략) 아이디는 곧바로 지워진 아이디도 있고 글도 못 써보고 막힌 아이디도 있습니다. 나쁘지 않게 금방 가입하여 빌린다 전하며 빌렸거나 목사님께 빌린다 말씀드리던 (생략) 주민번호 이니 탈퇴시켜주십시오.
    탈퇴시켜주셔도 글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니 꼭 탈퇴시켜주십시오. 제 아이디는 (생략) 입니다.위 아이디들 탈퇴시켜주십시오. 예전엔 로그인만 되었는데 지금은 비밀번호를 잊었는지 로그인도 안 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앞에 것은 문1병권 뒤의 것은 (생략)으로 되어 있고 email 주소는 몇개는 (생략).com 으로 되어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생략)로도 더 궁금한 것은 물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