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하연아 집사님 선교 강습회>
지난 주 18(토)에 B관 4층에서 하연아 목자님이 진행한 “어린이 성경 미술놀이 강습”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연계교회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도록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해 주신 하연아 집사님과 함께 섬겨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11목장 심방사진>
19일에는 7층에서 11목장 식구들과 함께 말씀과 삶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 가지 기도제목과 함께 삶의 정황을 나누며 더욱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11목장 식구여러분,, 더욱 주님 안에서 하나를 이루어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파이팅!!
<2목장 안민식, 김지민 가정 안지훈 출산>
지난 7월 10일 3.14kg의 건강한 남자 아이를 자연분만으로 출산했습니다. 축하드리구요,,
지금은 조리원에서 회복중인데 주말에 친정인 청주로 내려갑니다.
출산하면서 자매의 갈비뼈가 충격을 받아서 아직도 통증이 있는 상황입니다. 이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선교기도회 모습>
오전 7시10분부터 40분까지 1층 소예배실에서 영덕,울진 선교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함께 하는 마음으로 기도에 더욱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팔 선교사역 모습>
현재 네팔에 삼일선교대원 17명(남자7, 여자10명)가서 긴급구호차원의 임시거주주택을 25채 지어주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힘든 강도의 사역인 만큼 모두가 건강하고 네팔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무사히 돌아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015년 표어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라” (마5:16)
각 선교팀별로 영덕,울진 선교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선교는 그리스도인의 최고의 사랑의 실천이자 제자로서의 명령입니다.
따라서 어느 지역이든 자신의 마음과 상황, 조건과 상관없이 선교에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위해 기도하고 돕는 것이 마땅한 자세입니다.
가시는 분과 가지 못하는 분도 모두 선교대원으로 한 공동체입니다. 따라서 서로가 함께 하는 마음을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힘써 주시고 선교 강습회가 저녁에 진행중인데 많이 참여해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8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영덕, 울진 선교에 모두가 동참해서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청장년 1진이 되길 바랍니다.
◆ 7월 4주 안내사항
1. 선교(국내, 해외)를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현재 515명이 등록을 했습니다. 그러나 연계교회3군데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8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선교를 위해 마음을 함께 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덕, 울진선교를 가는 청장년 1진이 섬기는 9개 교회를 위해 각 목장별로 연합하여 준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어 진행되는해외선교(미얀마, 캄보디아, 몽골)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십시오.
◆ 기도제목
1. 영덕 울진 선교를 위해
-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영혼을 바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선교에 동참할 수 있도록
(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과 영혼을 사랑하는 눈이 열리도록)
-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선교의 기쁨을 알아가도록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 선교팀장들에게 더 큰 은혜와 지혜를 주시고 대원들과 하나됨을 이루도록
- 불편한 환경 속에서도 서로를 배려하고 섬기는 사랑의 마음을 주시도록
- 오고가는 모든 교통을 비롯해서 안전사고가 없이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2. 건강한 가정을 위해서 (부부간의 관계, 경제적인 문제 등)
부부 간의 갈등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서로가 주님 안에서 사랑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격차이, 대화의 단절, 고부간의 갈등, 신앙의 문제 등)
3. 임신 중인 자매와 출산, 조리 후 회복 중인 지체를 위해서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자매들과 출산 후 조리중인 아기와 산모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출산예정 이주원(20목장), 장혜진(18목장) 외,,,
4. 직장과 가정, 삶의 현장을 위해
많은 분들이 직장에서의 이직과 관계의 갈등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직장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온전히 살아갈 수 있도록
관계의 문제를 지혜롭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이직을 원하는 지체들에게 합당한 직장을 허락해 주시도록
5. 태의 열매를 위해서 (많은 가정이 태의 열매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 모든 삶의 예배 속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성경읽기, 가정예배)
* 주일 통계 (예배624/ 목장모임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