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삼일TALK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민수 집사님 안녕하세요.

청장년 3진과 부서 총괄로 섬기고 있는 김예환 목사입니다.

올해 위플러스 가정예배를 시작했는데 다소 시들해지는 시점인데도 불구하고 집사님 가정이 늘 예배 인증샷을 남겨주시어 담당자로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ㅎㅎ

위플러스 가정예배는 가을 가정예배 인도자 세미나와 3차 모집 행사를 준비 중인데 늘 모범이 되시는 집사님 가정도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게시판에 의견을 올려주셨는데 의견에 신속한 답변이 되지 않고 또 공개게시판이 1:1게시판으로 바뀌는 등 여러 일로 마음 많이 상하신 것 같아 청장년진 담당자로서 함께 어려운 마음이 들고 또 이일로 집사님 가정이 마음 상하실까 마음이 많이 쓰입니다. 하여 몇 마디 남겨봅니다.


먼저 게시판 설정과 관련해서는 참으로 교역자 입장에서 죄송하다는 말씀 외에는 드릴게 없네요. 팩트가 정확한 사안이니까요. 혹시 몰라 이전 전산 담당자였던 원집사님께도 직접 확인해 봤는데 로그 확인을 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하여 누구의 실수인지 알수 있다면 경계하고 경고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애매한 상황이라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만 드립니다. 확인해 본 결과 관리자 기능은 직원이나 교역자 모두에게 부여가 되어 있던데 집사님 말씀대로 이 기능을 축소시키고 또 로그기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 정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적극적으로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방역 관련해서는 집사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이 일반적인 정보에 해당되는 부분이 아니라 저희들도 어찌 답변해야 할지 난처하기는 하였습니다. 이 부분과 관련해서는 행정목사님과 당회장로님이 집사님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게시판에서는 이무래도 정확한 정보 전달이 부족할 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 글을 남겨봅니다.

언제 연락한번 드리겠습니다집사님

환절기 온가족 건강유의하세요^^!

  • ?
    김민수 2021.08.19 00:54
    평소에도 귀한 설교에 감사해 왔었는데, 귀한 답변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교회에 힘을 싣는 성도가 되어야 할텐데, 쓴 소리를 전담하고 있는 듯한 현재 상황에 대해 송구스러울 뿐입니다.

    귀한 기회를 허락하셔서 제가 평소에 뵐 수 없는 분들에게 호소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아직 성화가 덜 되어 의분을 쏟아내기는 했으나, 저로서는 또한 하나님께서 허락하시고 인도하신 상황에 대해 최선을 다해 말씀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때인 만큼, 더 명확한 성령님의 음성과 지혜를 대언해 주시길 요청드리며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김예환목사 2021.08.25 15:37
    네 집사님~
    여러가지 불편한 상황에 대해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이 더 잘 섬기고 또 시대와 상황을 잘 분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