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가는 중등부] 20140720 찌는 무더위에도 전도는 계속됩니다.

by 이규현전도사 posted Jul 3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삼일교회 중등부 사진과 소식을 실시간으로 보길 원하시면 삼일 중등부 페이스북으로 오시면 됩니다. 많이 와서 보시고 기도해주세요.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samilyouth?ref_type=bookmark입니다.


1. 중등부 수련회

'오직 여호와만이 우리의 사사'라는 주제로  14일부터 17일까지 3박4일까지 삼일 기도원에서 함께 합니다. 사사기를 통하여 이 시대를 읽는 눈을 기르고 또한 그리스도인으로써 가져야 할 세계관을 배우며 혼탁한 상황에서 어떻게 하나님이 일하시는 지를 보는 수련회가 될 것입니다. 지난 주에 나간 가정통신문을 오늘과 다음 주에 걸쳐 가져오세요!


2.  전도

엄청 더운 어제도 여러 쌤들과 친구들이 함께 나가 예수님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제 다음 주는 '보드 게임' 문화 전도입니다. 교회에서 떠났거나 예수님을 모르는 친구들을 데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구요~! 


3. 동해 선교 수고하셨습니다.

이태경 쌤과 조유진 학생을 비롯하여 여러분들이 동해 선교에서 승리하고 오셨습니다. 제주와 동해에 뿌려진 복음의 씨앗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이제 일본과 대만을 떠나는 친구들과 쌤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


[출석]

1학년: 55명
2학년: 36명
3학년: 37명

총 128명

 

교사 48명

 

[설교]
- 본문 : 막5:1-20
- 제목: 한 사람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