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엘세바 청년3부 (3/1. 코로나19를 이기는 하나님의 은혜!!)

by 조시환목사 posted Mar 0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힘내자 삼일.jpg

 

진장 20200301 2진.jpg

 

진장 20200301 4진.jpg

 

진장 20200301 5진.jpg

 

담임목사님 20200301 묵상일침.jpg

 

3청 스케치북.png

 

삼일교회 20200301.jpg

 

2019년 03월 01일

 - 코로나19 확산과 피해가 없길 함께 기도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기도부탁드립니다.
 
1. 코로나19 관련 삼일교회 예배 및 모임 안내
  - 삼일교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부터 성도와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잠정적으로 모든 예배 및 모임을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따라서 모든 예배는 온라인으로 중계되며 장소사용과 모든 모임을 취소합니다. 
  - 아울러 기간내 교회 모든 건물은 관계자 외 출입을 철저히 통제합니다.
  - 코로나19의 확산이 속히 멈춰지도록 모든 성도들의 기도의 참여부탁드립니다. - 삼일교회 당회
2. 온라인 지침
 - 삼일교회는 성도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모든 예배를 온라인 예배로 대체합니다. 아래는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가 있는 온라인 예배의 태도에 관한 지침입니다.
1. 하나님은 어디에서나 예배의 자리에 임재하십니다. 각 성도는 하나님이 예배를 받으심을 알고, 거룩하게 구별하여 경건한 마음으로 영과 진리로 혼자 또는 가족들, 지인들과 예배드립니다.
2. 예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장소를 지정하여 주변을 청소하고 정리합니다.
3. 세면 등 깨끗하고 단정한 용모와 복장으로 준비합니다.
4. 예배 시간 엄수가 중요합니다. 최소 10분전에는 자리에 앉아 본문을 미리 읽고 예배와 교회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비합니다.
  ( 공동 기도제목 참고)
5. 예배실황에 적극적인 자세로 함께 합니다. 신앙고백, 찬양, 성경봉독, 통성기도를 포함한 모든 순서에 능동적으로 참여합니다. 예배 중에 자리를 비우거나, 웹서핑 또는 컴퓨터 등 다른 작업을 금합니다.
6. 헌금은 미리 준비하여 예배 전 또는 예배 후에 교회가 정한 온라인 계좌를 통해 드립니다.
7. 팀원들이 할 수 있으면 주일예배의 같은 시간에 예배하고, 이후에는 오늘 경험한 예배의 은혜를 진장, 간사, 목자, 리더의 인도에 따라 카톡방에서 함께 나눕시다.
8. 예배 중 연락이 올 수 있는 스마트폰 보다는, 예배에 집중하기 위해 다른 기기로 예배드릴 수 있기를 권합니다.
* 예배 중계 : https://www.samilchurch.com/news/1648679* 예배 헌금 : https://fin.ohjic.com/samil_popup/vpa_popup
  하나님을 경험하는 복된 예배가 되길 축복드립니다.
3. 공동기도문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읍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안과 진실이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예레미야 33:6)

1.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생명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성도의 구원을 이루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하나님이 온 세상의 주권자임을 놓치고 살아 온 것이 있다면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를 소홀히 하거나 작게 여긴 것을 회개합니다. 하나님을 인정하며 더욱 의지하는 삶 되게 하여 주소서.
3.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 온 나라와 백성들이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저희들을 공포에서 건져주시고,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아주시며, 바이러스의 근원을 소멸시켜 주소서.
4.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전염된 환우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낫게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시켜 주소서.
5. 정부와 각 나라 의료진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적절한 의료 정책으로 대처하며, 효과적인 치료제를 개발하고 배포하도록 인도하소서.
6.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피해들과 경제적인 문제들이 회복되도록 붙들어주시고, 노약자들과 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을 살펴주시며,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의 형편을 지켜주소서.
7. 과장되거나 거짓된 뉴스와 정보들을 막아주시고, 공정한 언론이 되도록 세워주시며, 바른 정보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더하여 주소서.
8. 그리스도인들이 거짓에 현혹된 영혼들을 참 진리로 이끄는 생명의 통로되게 하시고, 악한 사탄 마귀의 미혹에서 건져주셔서 성도의 신앙을 지켜주소서. 진리를 무너뜨리는 이단 세력들을 물리치시고 사라지게 하소서.
9. 교회의 머리되신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게 하시고, 상황에 따라 드리는 온라인 예배에 은혜를 더하시며, 흩어져 있는 성도들과 늘 함께 하소서. 교회를 보호하셔서 위축되지 않고 담대한 믿음으로 서게 하소서.
10. 가정과 일상을 돌아보며 더욱 성숙한 신앙의 삶되게 하시고, 어린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두 기도함으로 주님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4. 묵상일침
 - 월-금. 매주 저녁9시 담임목사님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후2:15.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3 1:2.
 
< 주일 보고 > 
*** 예배자 1,117명/ 모임 633명 (2/16.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예배자는 미포함)
 
1진 이윤준목사
 - 간사 : 이선영 한마루 김두배 최진아 박규남 손미경 
 
2진 김철목사
 - 간사 : 김상학 김건희 이경선 조선화 박민우 조현정 김은경 남지선
 
3진 이상열목사
 - 간사 : 조승민 송윤희 김옥진 신승민 박수근 윤권덕
 
4진 전영훈목사
 - 간사 : 조용익 지준헌 성천숙 최주연 송기혁 이유정 
 
5진 김성헌목사
 - 간사 : 정기영 윤혁신 박지혜 김성헌 한나라
 
6진 김예환목사
 - 간사 : 한진영 양난화 박지욱 이희건 이은희
 
7진 성수민목사
 - 간사 : 강다영 유장호 박지희 우용식 박효수 송은혜 김세진
 

새가족부 : 새가족들이 잘 정착하길 기도합니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