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나님께 드림14진] 목포는 뜨겁습니다

by 고석창목사 posted Jan 1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포는 뜨겁습니다-!기도로 함께 해주세요

< 14.1.12일의 한줄 스토리>

복음은 능력이 있습니다. 아니 능력입니다

순종의 힘으로 충만의 은혜가 함께 하길 기도해 주십시요-!


[1월 12일 주일 보고] <예배 306 팀모임188새가족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2014년 목포선교! - 영혼이 살아납니다-!!

- 생명이 살아납니다

- 기도로 함께 해주십시요-!

- 여러분의 기도가 영을 살립시다!

 

2. 2014년 목포선교: 성령께 이끌림을 받는 삶 - 순종하는  기도하는 삶!

- 목포선교 기간: 1.13-17
- 장소: 목포 사랑의 교회

 

3. 목포선교 기도제목

- 선교 팀장들이 기름부으심을 통하여 세워지도록

- 모든 진원들이 예수님의 소원처럼 모든자가 하나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선교를 통하여 참된 언약의 증표들을 체험하도록

- 선교를 통하여 내 삶의 온전한 하나님에 대한 증거를 가지도록

 

4. 목포선교 팀장교육-

- 일시: 삼일교회 B관 19:30~

 

5. 교회 소식

1. 간사 말씀 소그룹 교육 -Restart! 12.14일

- 말씀을 먹고 나누고 삶속에 강력히 임재하는 주님의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 성경: 로마서 외

 

2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 보고>

1. 신동호 33/21/3 14년 초부터 많이 바쁨이 있네요. 바쁨가운데에서도 영과 육의 강건함이 있길 소망합니다. 언제 나 그렇듯 간사님과의 대화는 많은 유익이 있습니많이 나누고 이야기하며 더 깊은 사역의 은혜를 나누어요.  샬롬~!

2. 김희연 31/26 간사보고서 통해서 팀 사역을 잘 살필수 있어 감사합니다. 좋은 동역자들이 많이 세워짐이 참 감사하네요. 모든 것들 주님이 좋은 자리로 채워주실거라 믿고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더 많은 동역자들이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샬롬-

3. 김미영 28/19 말씀을 더욱 가까이 함이 축복입니다. 간사님을 통하여 하나님이 이끌어가시고 만나게 하실 그 모든 것들이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됩니다. 14년에는 더욱더 삶의 십자가는 주님께 맡기도 더욱 주님과의 관계가 풍성해지길 소망합니다. 샬롬.

4. 현영광 25/20 온유함이 힘입니다. 주님앞에 언제나 깨어있어 주님을 향한 사랑이 흘러넘치길 소망합니다. 바쁠수록 더 욱 기도하며 주님의 계획을 같이 구하며 나가길 소망합니다. 좋은 만남, 좋은 진로 모두 주님께서 인도해주실줄 믿습니다. 샬롬.

5. 전보미 31/13 주님은 언제든지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큰 축복'들을 준비해놓고 계시지요. 언제든지 관계입니다. 더 존중하고 존경하는 깊은 관계를 통하여 더욱 주님을 알아가고 사랑을 전하는 그런 14년 되길 소망합니다. 샬롬.

6. 이은희 46/30/1 선교팀과 모든 팀원들에게 축복이 임하길 소망합니다. 특별히 간사로 섬기며 주님만을 따르는 은희간사님에겐 더 큰 은혜가 임하는 14년 되길 소망합니다. 간사님- 간보의 글처럼, 만남, 우선순위, 삶의 주관하심에 대한 확신을 위해 기도할께요. 샬롬-

7. 오영주 28/13 한 영혼때문에 가슴아파하고 한 영혼때문에 눈물지을때 주님께서 그 눈물을 반드시 기억하시고 갚아 주십니다. 간사님 언제나 그렇듯 건강 유념하시고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축복가운데 은혜를 누리길 소망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8. 전형주 32/18 간사님의 고민 같이 기도하며 구하겠습니다. 염려와 고민이 많을때 더 욱 주님과의 관계를 점검하고 주님께서 이끄시는 확신이 설때 우리의 삶을 드립시다. 샬롬.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9. 장아리 29/16 그 믿음이 간사님의 14년을 축복하실 겁니다. 간사님 믿음대로, 믿음대로 그 영적 선진들은 믿음의 상을 받았습니다. 간사님의 그 사랑과 믿음의 고백을 축복합니다. 14년 정말 큰 축복이 함께 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언제나 샬롬입니다! 샬롬~!

10. 김수지 29/22 '오직 하나님께 각 사람에게 나누어 주신 믿음이 분량대로 지혜롭게 생각하라' 간사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내 삶이 죽어지고 때론 아프기도 하지만, 언제나 주님의 삶을 따라 저역시 같이 죽어지고 기도하며 응원하겠습니다 샬롬~!

11.이형순 10/5 간사님의 고민위해 기도하며 비전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간사님, 영혼 사랑 , 사람 사랑 잊지말고 주님만 의지하는 스페셜 팀 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감사하며 기도로 중보하겠습니다. 샬롬~!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