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차 日本] 히라오카교회 3일차 보고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전도지'

by 김기부 posted Aug 09,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셋째날 일정

  오사카 산업대 버스정류장 근처 노방, 축호 전도 - 나라시 방문 - 전단지 작업 - 효탄야마역 주변 노방전도 

  - 수요예배 - 예배후 성도와 교제 - 전단지 작업

2012_08_08_22_23_50.jpg

 *  전도지 3000장 이상을 이틀동안 6명이 다 나눠줘서, 새롭게 투입된 전도지 입니다. 

     특별히 사영리 책자에 예쁜 종이공예와 이쑤시개를 같이 담아서 넣으니, 사람들 마다 전도지를 기쁘게 받습니다.

     일본에서는 사탕과 같은 먹을거리를 전도지에 붙이면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음식물의 위생이나 여러모로)

     아이들에게는 만화로 복음을 설명한 Comics 책자, 어른들에게는 색종이공예를 붙인 사영리 책자를 나눠주니 반응이 

     좋았습니다.

 *  짬짬히 히라오카 교회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청년들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향후, 전단지에 홈페이지주소를 넣어서, 청년들이 볼 수 있도록 연결하는 게 목표입니다.

     http://www.facebook.com/hiraokachurch (선교 활동사진과 교회 주변 사진을 이 곳에 촬영해서 관리할 예정입니다.

2012_08_08_16_55_29.jpg

 *  효탄야마역 주변에는 재래시장과 다양한 연령층의 선교가 가능합니다. 오후 4시 30분 이후로 유동인구가 많아 그 시간대

   전도가 잘 이뤄졌습니다. 철길이 옆에 있어서 자주 전철이 다닐때의 정지시간을 이용해 전도가 수월하게 이뤄졌습니다.

.

2) 기도제목

 - 오전, 오후 효탄야탄야마 역에서 축호 및 노방전도 합니다. 예비된 영혼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더운 날씨 때문에 지치지 않게 기도해주세요.

 - 노상신(두통), 김기부(두통 및 오열) 팀원의 건강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더위가 심합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