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17 vs1 말씀불패 17진] 17진의 두 번째 시즌이 기대됩니다~~!!^^

by 양제헌목사 posted Feb 1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마지막 모임에 비관정리로 섬겼습니다. 마지막 모임에 진장도 대만선교로 부재중이었는데요. 오히려 더 많은 진원들이 동참하여 헌신했다는 소식에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 진장은 대만선교중입니다. 까오슝 지역에 있는 인미교회에서 지체들과 함께 사역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체광고]     
    

1. [예배&모임] 예배를 살아내고, 모이기에 힘씁시다.
   2월에는 2부 예배(오전 10시 30분)입니다. 장소는 D관입니다^^




2. [진예배] 진원들의 Small Step을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말씀 삼시세끼 잘 챙겨 드시고 계신지요?
   - 상반기에는 성경 개관을 합니다.

   - 일시: 2/26(일) 늦은 4시 30분

   - 장소: B관 1층 소예배실

   - 내용: 첫 번째 큰 산맥_구약



3. [공동체] 신앙의 여행(여정)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지도(성경), 안내자(성령), 안내자에 대한 신뢰(믿음), 그리고 동반자(공동체)입니다.

   교회에 다닌다고 다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믿고, 복음을 온전히 받아들인 것은 아닙니다. 내색하지 않은 채, 간절히 진리를 탐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런 청년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혼자 고민하지 말고 공동체로 나오기 바랍니다. 공동체 안에서 말씀을 통해 진실한 질문을 던질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제가 그런 분들을 찾아가 도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




4. [GBS] 매주 GBS를 준비하는 리더들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말씀으로 삶을 나누는 시간이 참 귀합니다. 잘 준비해주십시오.




5. [말씀 암송] 토요일 진모임(GBS 준비모임) 때마다 말씀을 암송합니다.

   이번주 암송구절은 <딤후 3:16~17>입니다.

   - 길 위에서 하나님의 뜻을 묻는 청년들에게, "주의 말씀이 내 발의 등이고, 내 길의 빛입니다."

   - 공허한 마음을 무엇으로든 채우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오직 주의 말씀만이 영원히 남습니다."

   - 신앙의 성장이 없어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집니다."


 

6. [금요영성집회] 기도로 심령이 부흥되는 '불금'이 되길 기대하며 소망합니다.
   - 금요일 저녁 9시에 시작합니다!






[전체통계]     

예배 180명 / 모임 118명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