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하나님께 드림 14진> '예람제'이후 사랑의 태신자들 잘 정착하길 기도합니다.

by 고석창목사 posted Oct 18,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월 14일 주일 보고] <예배342   팀모임227   새가족21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사랑의 예람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기도하며 같이 준비해준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 주님이 우리의 예람제 이끄셨고 우리 인생의 최후 승리를 주실것입니다.
- 14진 모두 항상 전도의 삶을 살아가는 존재임을 잊지 맙시다.
-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2. '긴장과 릴랙스'의 리듬감을 가지고 잘 성장해 나갑시다
- 두번의 예람제, 매주 기도회, 캠전등 바쁜 일정동안 숨가쁘게 뛰었습니다.
- 우리 모두 성장하였습니다. 아직 느끼지 못할 뿐입니다.
- 긴장과 휴식의 리듬감을 통하여 다시금 재충전하는 진원들 되시길 바랍니다.

 

3. 11월, 12월 사역위해 미리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 공동체의 리더는 미리 보며 자신을 준비해나가는 영혼입니다.
- 앞으로 있을 교회와 내 삶의 한 발짝 앞선 미래를 기도하며 준비해 나갑시다.
 
4교회 소식 및 기타 공지
1) '목사'로 장립되었습니다.
-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부족한 종에게 베풀어주시고 사랑해주신 것보다 더 봉사하며 희생하며 섬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 보고>
 
1. 신동호 44/27/8 더욱 박차고 나갈수 있는 영성과 실력, 충분합니다. 기도합니다.

2. 김연광 21/17 사랑하는 리더들, 잘 이끌어주세요. 새롭게 세우고 키워가는 2팀 되길 바랍니다.

3. 이정림 24/13 기도하며 하나님께 맡기시고 그것을 믿고 나가세요. 주님만 바라보면 해결됩니다. 기도합니다.

4. 송영은 42/24/2 동생분에게도 주님은 선하십니다. 이제 앞을 향하여 나가는 더 굳건하게 정진하는 간사님과 팀원들 될 겁니다. 화이팅~!
 
5. 이은희 39/26 좋은 사람, 기도하며 준비해나갑시다. 가까운곳에서 찾으면 있을 겁니다. 기도할께요~!

6. 김련기 33/30/5 이래저래 신경쓰는 일이 많습니다. 양떼들의 형편을 부지런히 살피는 종이 되세요~! 답은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같이 기도하며 나갑시다.
 
7. 김희연 26/15 한 영혼에게 집중하면 길이 보입니다. 주신 기도제목 잊지 않고 잘 기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8. 오봉현 27/12/1 예배의 승리가 모든 것의 승리이지요. 더 하나님께 쉽게 연결될수 있는 삶의 모습들을 잘 디자인하길 바랍니다.
 
9. 임한려 23/21/3 영혼에 집중하고 잘 준비된 리더들과 만들어 갑시다. 아버지위한 기도는 끝이 없습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10. 김정순 29/21/1 정순 간사님 지치시지 않길 기도합니다. 호흡을 가다듬고 같이 갑시다. 화이팅~!

11. 성푸름 34/24/2 목표의 성공은 위대함이 아닌 성실함에 있습니다.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영혼의 뜨거운사랑 같이 불태워주세요.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