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오직 예수> 청장년 1진 4월 5일 주일 보고서

by 윤종원목사 posted Apr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월 5일 진모임 1.jpg

4월 5일 진모임 2.jpg


가정예배 모습.jpg



사진

<청장년 1진 전체모임 모습>

4월 첫주를 맞아서 1진 전체 모임이 있었습니다.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하여 4목장을 섬기고 있는 오승복, 서은경 목자의 대표기도, 그리고 2목장 식구들의 특송찬양이 있었습니다. 부활절을 맞아서 더 의미있는 찬양으로 불러주셨습니다. 그리고 빌립보서 26-11절까지 그리스도의 찬가라고 불리는 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가셨던 십자가의 길과 하나님 아버지께서 보좌 우편에 앉히시는 승귀의 과정을 통해 예수님의 사역과 삶을 나누었습니다. 그분이 왜 이러한 십자가와 고난의 길을 가셨는지,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께서 예수님을 이어 라 칭하심으로 결국 승리하신 주님의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가정예배 모습>

우리 1진은 올해 성경읽기와 가정예배를 실천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따르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그분의 마음과 뜻을 바르게 알아야합니다. 말씀을 읽지 않고는 그분을 알 수가 없습니다. 이에 자녀들과 부모가 함께 하는 가정예배야 말로 가장 좋은 신앙의 실천입니다. 각 가정마다 가정예배를 통해 은혜를 나누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찬양과 말씀과 기도로 하나 된 믿음의 가정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2015년 표어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라” (5:16)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

1. 사람의 제일되는 목적이 무엇인가?

사람의 제일 되는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과 영원토록 그를 즐거워하는 것이다

 

주 안에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1진 여러분은 위에 답에 어떻게 답변하실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존재하며 살아가는 모든 활동의 첫 번째 목적이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은가요?

 

고전 10:31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11:36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아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그에게 영광이 세세에 있을지어다 아멘

 

73:24 주의 교훈으로 나를 인도하시고 후에는 영광으로 나를 영접하시리니

73:25 하늘에서는 주 외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에서는 주 밖에 내가 사모할 이 없나이다

73:26 내 육체와 마음은 쇠약하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요 영원한 분깃이시라

우리의 바쁘고 분주한 삶 가운데 마치 배가 방향을 잃고 이리저리 휩쓸려 다니고 있지 않으십니까?

우리 인생의 주인이 되시고 우리를 이끄시는 하나님과 늘 함께 동행 하는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그분을 영화롭게 하며 영원토록 그를 즐거워하는 것,, 바로 그것이 우리 삶의 목적입니다. 주님과 동행하면 늘 기쁨과 은혜가 넘치는 우리 1진 식구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3주 안내사항

1. 412일에는24목장 (김진희 목자)심방이 있습니다.

12일에는 16목장 심방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미리 목자님은 기도제목을 취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청장년진 등록의 날

2주간 (329/ 45)진행했던 청장년진 등록의 날을 통해서 총 50가정이 신청을 해 주셨습니다. 청장년 1,2,3진 모두가 함께 하며 준비하고 진행한 행사였습니다. 수고한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 ,여 전도회 연합 바자회

일시: 414() 오전 10-오후 5

장소: 숙대입구 (뚜레주르, 제이드헤어 및 신선낙지, 청파새마을 금고 앞 공터)

주관: 청파동교동협의회

각종 음식과 음료, 후원도니 의류, 가전, 문구를 비롯해서 많은 물품을 판매합니다.

전액 판매 수익은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전달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도제목

1. 건강한 가정을 위해서 (부부간의 관계, 경제적인 문제 등)

부부 간의 갈등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서로가 주님 안에서 사랑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격차이, 대화의 단절, 고부간의 갈등, 신앙의 문제 등)

 

2. 출산과 조리, 자녀의 건강을 위해서

출산 후 회복중인 11목장 황의재, 양혜정 가정의 예랑이, 이애리 집사님과 하승이, 박선주집사님과 주연이, 7목장의 정수정집사님과 막둥이, 22목장 김윤주집사님과 서현이를 비롯한 양민영(10목장), 박윤희(18목장), 권은진(23목장), 하정화 자매(23목장) 등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3. 직장과 가정, 삶의 현장을 위해

많은 분들이 직장에서의 이직과 관계의 갈등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23목장에 있는 이승민, 박정미' 가정이 48일에 러시아 모스코바 주재원 (김앤장 법무법인 근무)으로 2년간 이민을 가게 되었습니다. 아직 살집을 구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순적히 잘 집과 환경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직장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온전히 살아갈 수 있도록

관계의 문제를 지혜롭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이직을 원하는 지체들에게 합당한 직장을 허락해 주시도록

 

4. 태의 열매를 위해서 (많은 가정이 태의 열매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5. 임신 중인 자매와 출산을 위해서 (태아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서)

 이주원(20목장), 백현주(18목장), 장혜진(18목장) ,,,

 

6. 모든 삶의 예배 속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성경읽기, 가정예배)

* 주일 통계 (예배568/ 목장모임361)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