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의미있는 만남으로 매이다] '의남매 19진' 주일보고(2015. 03. 29)

by 김영윤목사 posted Apr 0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예람제는 계속됩니다!!

- 지난 주일, 예람제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 진에는 총 10명의 손님이 초대되어 함께 하였습니다. 

- 19진은 총 183명의 '복음전도대상자'를 작정하였습니다. 예람제는 계속됩니다. 지속적으로 영혼을 위해 기도하며 복음을 전합시다. 

- '복음전도대상자'에게 일상 속에서 복음을 전하는, 앞으로 한달 간의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4월 26일(주일)에는 진 예배를 '지인초청예배'로 드립니다. 김명식 사역자를 모시고 찬양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삶의 자리, 일상 중에서 복음을 누리고, 복음을 나누는 모든 19진원 되길 기도합니다. 

- 특별히 온 가족 중에 홀로 예수를 믿는 청년들을 자주 만납니다. 그 절박한 심정을 주님께서 헤아리셔서 '가족 구원의 문'을 열어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 4월은 4부 예배(오후 1시 30분)로 드립니다. /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 4월에는 1시 30분, 4부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10분 전에 본당 입성! 기억해 주시시기 바랍니다. 
- 예배 후에 있는 팀모임 / 조모임을 통해서 '의미있는 만남'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 서로가 자기의 일을 돌볼 뿐더러, 다른 사람의 일을 돌보는 것이 교회이고 공동체입니다. 

-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로 지킵니다. 부활의 기쁨을 마음속에 갈무리하는 은혜가 있길 기원합니다. 



3. 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 / 금요철야기도회

- 한주간 특새가 진행 중입니다. 목요일에는 대청 5팀(17진~20진)의 간사 & 리더께서 특송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 남은 고난 주간, 십자가를 묵상하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 

- 더불어 금요철야기도회에 나오셔서, 소위 '성 금요일'이라고 불리는 이날... 주님의 십자가를 더욱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4. 지난 주일 인원보고 

예배 인원 227명 / 모임 인원 149명



------------------------------------------


너희 마음 속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되

온유함과 두려움으로 하고...  

베드로전서 3장 15절


다음 진 예배 때까지...

아니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순간에

이 말씀이 응하는 복을 누리게 되길 기도합니다. 


오직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