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보고

<말씀과 치유 3진> 목양적 돌봄과 사명

by 김현민목사 posted Jul 19,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목양적 돌봄과 사명

 

교회는 목양적 돌봄과 사명이라는 두 레일 위를 질주하는 열차와 같습니다. 머리되신 그리스도의 은혜가 3진 안에 흐르고, 또한 그 은혜가 세상과 선교지로 흘러가기를 소망합니다.

 

* 말씀과 치유

3진을 이끌어갈 새로운 주제입니다. 고린도전서 2장 4절 '내 말과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 말씀과 말씀에 기름부으시는 성령의 권능이 함께할 때, 치유의 역사가 나타납니다.
진을 보니 아픈 사람..상처받은 사람..눌린 사람이 많습니다. 원없이 기도하고, 원없이 사랑해서....약 2년의 시간과 과정동안 말씀과 치유의 능력이 임하는 3진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원없이 기도하고, 원없이 사랑합시다!
사랑은 최고의 은사이자 율법의 완성입니다. 우리 모두 서로 사랑하는 법을 배웁시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서로 사랑하자! 서로 사랑합시다! 서로 사랑함으로 율법의 완성을 이루고, 최고의 은사로 도약합시다.
* 중보기도팀
3진 사역은 두가지 트랙으로 진행됩니다.
첫째, 간사입니다. 말씀의 검은 성령의 검인데...우리 모든 간사님들이 말씀의 검을 능숙히 다루는 칼잡이가 된다면, 우리 모든 간사님들이 능력의 기도자가 된다면...우리 모든 간사님들이 영혼을 치료하는 의사가 된다면..얼마나 좋을까요?
둘째, 중보기도팀입니다. 약 12명 정도로 목숨걸고 기도할 수 있는 중보기도팀을 만들겁니다.(간사님 제외) 민족과 교회와 진과 팀과 상처받은 영혼들을 위해서 생명걸고 기도하는 중보기도팀을 세울 예정입니다. 감동이 오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기도의 지식은 기도하는 사람만이 알 수 있습니다. 기도가 기도의 지식을 주며, 기도의 지식이 기도를 강하게 합니다. 기도할 분, 목숨걸고 기도할 분만 참여합시다!
 
 
예배 334명 모임 216명
 
 
1팀 이현주간사 예배 34 모임 18
심지가 견고하고, 믿음의 뿌리가 튼튼한 현주간사님....
현주간사님을 제게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해요.
간사님께 듣는 귀와 깨닫는 마음과 순종하는 인격을 주신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단순하고, 자기의가 없고, 쉬 판단하지 않는 간사님의 성품이 교회를 건강하게 만들고, 교회를 하나되게 합니다.
간사님같은 분이 많아져야 교회가 굳건해집니다.
평생토록, 교회에게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물'과 같은 존재로 남으세요. 평생토록.
어디에 있든지, 어떤 상태로 있든지..결혼을 하든지...애가 3명이 되든지...
교회와 영혼의 목자 된 자들에게 더욱 힘이 되는 간사님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평생 그렇게 사세요....
 
2팀 김영일간사 예배 43 모임 29
기도를 하기 시작하면, 비례해서 죄도 노출되고, 사단의 역사도 분별이 되기 시작합니다.
어두움이 빛으로 나아오면, 빛이 되니깐요....
팀 안에 빛을 구하세요. 팀 안에 빛을 만드세요. 팀 안에 빛을 확장시키세요. 팀 전체 빛으로 환하게 밝아지기를 축복합니다.
모일 때 마다 기도하고, 말씀을 읽고..그래서 그것을 축으로 빛이 넓어지도록 하세요...생명의 역사가 나타나서 기쁩니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의 동네가 숨겨지지 못하듯, 성도는 온 세상을 밝게 비추는 세상의 빛입니다!
 
3팀 추경화간사 예배 46 모임 28
경화간사님...싱가폴 잘 다녀와서 기뻐요...사고도 안나고...아프지도 않고....ㅋㅋㅋ
다음엔 나도 짐짝에 넣어서 좀 데려가요...싱가폴에서 산 생수 좀 먹어보고 싶어요..비행기 기내식도 먹고 싶고..
그런데 간사님 보고서를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ㅜ
간사님은 하나님을 향한 깨끗하고 순수한 마음이 분명히 있어요...
본인은 더럽고 추하다고 생각하겠지만..ㅋㅋ또 그렇게 생각해야 하지만..
하나님의 영광의 찬송이 되기를 꿈꾸고 소망하기를 바랍니다.
꿈이 없으면 그 사람이 늙어요. 온전히 하나님만을 위해서...
하나님은 사모하고 갈망하는 자에게 은혜를 베푸십니다!
 
4팀 박민희간사 예배 27 모임 21
사랑하는 민희 간사님.....
넘치는 기도와 넘치는 사랑으로 영적 권위를 세우기를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사랑 안에서 진리를 말하라' 어떤 순간에도 진리를 타협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진리를 고백함에 있어서, 사랑이 전제되지 않아도 안되지요..
사랑하고, 기도해서,
그 사랑과 기도 안에서, 온유함으로 경책하고 권하며 경계하는 사역을 하세요.
하나님이 함께하십니다. 간사님을 통해 함께하시는 하나님께서 드러나시도록 해보세요.
지혜와 완력과 방법을 모두 내려놓고, 하나님께서 일하시도록, 하나님께서 조명하시도록,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시도록...내려놓고, 겸손한 통로가 되세요..
그러면 하나님이 놀라운 일을 행하십니다.
그것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세요. 기도가 무너지면 질서가 무너집니다. 기도가 회복되면 질서도 회복됩니다.
저는 간사님을 가장 사랑합니다.
 
5팀 전미란간사 예배 46 모임 31
미란간사님....미란간사님의 성품에......기도를 더욱 많이 해서 기도의 능력도 갖추면,
인생과 사역에 날개를 다는 것과 같아요...
목숨걸고 기도해볼 생각 없어요? '너희는 나를 본받으라'
진장처럼 기도해볼 생각 없어요? 그리고 팀원들에게 나처럼 기도하라고 말해볼 생각없어요?
그러면 간사님 자체가 성전이 될 겁니다. 학교에서나, 교회에서나, 일터에서나,
한량없은 은혜가 부어질겁니다..한량없는 은혜.....한량없는 은혜.....그 은혜에 사로잡히세요..
 
6팀 김지섭간사 예배 37 모임 23
새벽에 주무시나요? 새벽 3시에 일어나서, 구보로 교회로 오세요..그러면 홀쭉이가 될거예요..
정말 그렇게 되기를 소망합니다..ㅋㅋ
학점 3.7! 축하합니다. 어마어마한 학점...
 
7팀 손미경간사 예배 32 모임 19
제가 미경간사님을 더욱 편애하기로 결단했어요...ㅋ
다른 간사님들 시기질투하지 마세요..~
 
8팀 정미경간사 예배 36 모임 24
미경간사님.....'성령으로 말미암아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옵시며'
속사람이 성령의 능력을 받아 강건해지기를 축복합니다.
속사람이 강해지면.....믿음과 심지가 견고해져서...흔들리지 않지요..
하지만 아름답고 부드러운 성품은 그대로 남아서, 예수님의 향기로 전해집니다..
속사람의 강건함 없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성품은
깨지기 쉬운 유리그릇에 보화를 담아둔 것과 마찬가지예요..
하지만 강건한 속사람과 그 속사람이 품은 예수님의 성품은, 007가방에 6캐럿 다이아몬드를 넣어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007가방과 6캐럿 다이아몬드.....그런 사람이 되세요..
 
 
9팀 우리나간사 예배 33 모임 23 기도 중심으로 팀이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기도가 없으면 사람을 변화시키는 은혜도 없고, 싸움도 없어요..전투하는 교회라는 교회의 본질을 잃어버리지 마세요...사랑 안에서 진리를 고백하고, 사랑 안에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세요...승리는 보장되어 있습니다..걱정하지 말고 기도하세요..그러면 하나님이 은혜를 주십니다. 좋은 리더들이 있습니다..

Articles